본문 바로가기

우리 동네 여행

[사당맛집] 후우후 일본라멘

지난 일요일 점심 갑자기 외식을 하기로 결정한 후
무엇을 먹을지 무척 고심했습니다.

점심이라 거하게 차려 먹는 음식은 부담이 되고
그렇다고 늘 먹던 음식을 먹기는 싫었고요

그렇게 한참을 검색하다가 찾은 것이 일본라멘~!!

자주 먹는 음식이 아니라서 더 기대되었습니다.


교회에서 제일 늦게 끝나는 중등부 아들을 기다리느라 점점 배가 고파왔고

우리는 그렇게 검색한 낙성대역 근처의 일본라멘집으로 출발~!!


앗! 그런데 그 집은 일요일 휴업이었던 것이었습니다... ㅠㅠ

점점 더 배가 고팠던 저는 정말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빠르게 근처 일본라멘집을 검색~!!

그렇게 사당역 근처에 있는  '후우후 일본라벤'을 찾아내게 됩니다. ㅋㅋ


막상 가보니 좁은 골목 안에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주차할 곳이 없었는데 다행히 앞건물에서 양해를 해줘서 겨우 주차했어요
꼭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ㅎㅎ


일본인 부부가 주인으로 주방도 직접 맡는다 하는군요

우리 가족이 도착했을 때는 일본인 손님들이 몇 명 있었습니다. 

실내는 넓지 않았고 테이블도 몇 개 없었고요


암튼 음식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ㅠㅠ (맛은 정확히 기억이 납니다 ㅋ)

새우튀김을 일단 시켰고요


요것은 간장으로 간을 맞춘 라멘정식.... (밥과 튀김이 추가됩니다. 우리는 굴튀김으로 주문했어요)



요것은 된장으로 간을 한 라멘 (역동성이 느껴지죠? ㅋㅋㅋㅋ)


요것은 소금과 마늘로 간을 한 라멘입니다....

너무 배가 고파서 미친듯이 흡입을.... ㅎㅎ
서로 다른 국물의 라멘을 주문해서 서로 조금씩 나눠 먹어보기도 했고요.. 세가지 다 맛있었습니다...
국물까지 후루룩..... 
국물을 다 마시고 나니 나중에는 물을 많이 마시게 되더군요 ㅠㅠ
그렇지만 국물을 남길 수가 없었어요.. ㅋㅋ


급하게 먹고 나오느라 실내를 제대로 찍지 못했네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었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친정 어머니가 자주 가는 한의원과 아주 가깝더라고요

모시고 한 번 더 가봐야 겠습니다. ㅎㅎㅎ

사당역 6번출구로 나가서 조금 걸으시면 됩니다

주차장이 없으니 꼭 대중교통 이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