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 동네 여행

2016.7. 상해 여행 - 길에서 만난 사람들 ㅋㅋ

지난 7월에 상해에 다녀왔습니다.

더울 거라 예상은 했지만 그렇게 더울 줄이야 으흑...

결국 대낮의 야외 일정은 다 취소하고

낮에는 에어컨 잘 나오는 실내, 해 진 후 저녁에 나와서 밖을 돌아다녔어요 그래서 제대로 상해 여행을 즐기지는 못한 것이 아쉽습니다.

아쉽긴 아쉬운데 뭔가 후기를 남기고 싶어서

거리에서 만난 반가운 얼굴들을 올려 봅니다. ㅋㅋㅋ



상해 도착해서 처음 만난 남자 송중기!!! 지하철에 도배가 되어 있었습니다. ㅋㅋ



택시 안의 동영상 광고에서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를 만났어요 송중기와 친한 임주환 (표정 지못미)




의류 광고였는데 기억은 나지 않고.... 멋진 여성 유도



진연희와 진효... 결혼 축하해요 ㅋㅋ



샤오미 매장에 갔는데 샤오미 티비에서 노구문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반가운 진위정


그리고 홍미의 모델 류시시




남경동루에서 만난 유역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여배우인데 역시 멋지네요


그리고 팽위안 .... 멋져 멋져



짐작엔 학원 광고같은데... 호가와 같이 공부하면 공부가 쏙쏙 잘 될 것 같네요 ㅋㅋ



그리고 잡지를 샀어요 표지는 호가


안에 별책으로 마천우가 뙇!!!



그리고 우리 양양의 휴대폰 광고




아 정말 상해에 가서 뭘 하고 온 건지 ㅋㅋㅋㅋㅋ 더위와 싸우다가 남들 다 간다는 곳엔 거의 못 하고... ㅋㅋㅋ

암튼 이상 길에서 만난 사람들 후기를 싱겁게  마칩니다 ㅋㅋ